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우 작가 안미나 나이 데뷔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1. 8. 19:5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배우 작가 안미나 나이 데뷔 

 

 

 

지난 4일 방송된 세계테마기행 마법의 땅 스코틀랜드 편에서 배우 안미나가 큐레이터로 나섰다.

안미나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연세대 철학과 출신. 2005년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했다.

신인 시절에는 한여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했다.

 


안미나는 지난 1월 출연한 ‘복면가왕을 통해 “요즘 추리 소설, 시나리오 작가로 활동하느라 연기 활동에 뜸했다”라고 말했다. '가왕, 찍소리도 못하게 해줄 테다! 쥐순이'라는 이름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안미나는 god의 곡 '니가 있어야 할 곳' 으로 1라운드에서 탈락했다.

 


 

 


안미나는 철학과 전공이라는 이력을 살려 철학 서적은 물론 추리소설을 출간하기도 했다.

영화 강철비의 양우석 감독과 함께 영화 시나리오를 집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안미나의 SNS에서는 직접 집필한 것으로 보이는 글과 시나리오에 참여한 웹툰 등을 볼 수 있다.

 



안미나는 지난 4월 종영한 SBS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 출연해 활약했다

현재는 JTBC에서 방영중인 드라마 '18어게인'에 최지나 아나운서로 출연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