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임정은 3살연하 남편 찐사랑 아이들보다 남편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20. 07:47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임정은 3살연하 남편 찐사랑 아이들보다 남편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임정은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했다.

 


임정은은 지난 2014년 3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임정은의 남편은 송중기, 송승헌, 감우성을 섞어놓은 듯 닮았다고. 

 

임정은은 "각각 하나하나 닮았다. 그래도 조합은 괜찮다. 송중기 씨 뽀얀 피부와 송승헌 씨의 눈썹, 감우성 씨의 지적 면모를 닮았다"며 "제가 냉정한 편인데 괜찮은 것 같다"고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임정은은 남편의 비주얼을 두고 "하나하나 닮았다. 조합은 괜찮다"고 전하며 남편이 자신의 애정신에 민감하다는 얘기를 했다. 임정은은 "저희는 그런 거에 예민한 편이기는 하다. 전 결혼할 때 관심 많은 거, 집착을 좋아했다"고 털어놨다.

 


김숙은 “임정은 씨의 남편 분이 아내가 출연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을 보다가 꺼버렸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임정은은 “거기서 제가 현실 부부다. 남편이 사고를 쳐서 싸우는 장면이 많은데 현실 대사가 많다. 남편이 그거를 보고 자기한테 하는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서장훈은 "임정은 씨가 전진 못지 않은 '임저리'라더라. 화장실도 같이 간다더라"라고 물었고 임정은은 "뭐든 함께 하는 걸 좋아한다. 

 

물 마실 때도 같이 마시고 싶고 대화도 같이 하고 싶다. 화장실 가는 시간도 있지 않냐. 신랑이 샤워할 때 같이 가서 기다려준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차 트렁크를 타고 따라갈 생각까지 했다는 말에 전진은 "전 그 정돈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임정은은 "남편도 좋아하냐"는 질문에 "남편도 좋아하니까 같이 사는 거 아니겠냐. 아이도 있지만 제 포커스는 신랑"이라고 밝혀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