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박한 정리 황제성 박나래와 키스 고백 아내 박초은 울컥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20. 00: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신박한 정리 황제성 박나래와 키스 고백 아내 박초은 울컥

10월 1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는 황제성이 의뢰 대기 4개월 만에 신박팀을 만나게 됐다.

 


이날 황제성의 집에는 그의 집에 있는 짐 정리를 도울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방문했다. 집에는 황제성 뿐만 아니라 그의 아내 박초은, 아들이 있었다.

 


박나래는 오늘 의뢰인에 대해 “키스 많이 한 사이”라고 해 신애라와 윤균상을 놀라게 했다. 박나래는 뒤늦게 “비즈니스 키스다”라며 수습했다. 의뢰인은 예능프로그램에서 코너를 함께 하면서 키스로 웃음을 만들어낸 파트너 황제성이었다.

 


황제성은 박나래와 키스 이야기가 나오자 "여기가 어디라고 그런 더러운 이야기를"이라고 발끈했다. 이어 박나래는 "저도 마음이 불편하고"라면서 어쩔 줄 몰라 했다.

 


황제성은 박나래와 키스 이야기가 나오자 "여기가 어디라고 그런 더러운 이야기를"이라고 발끈했다. 이어 박나래는 "저도 마음이 불편하고"라면서 어쩔 줄 몰라 했다.

 


황제성 아내 박초은은 "사실 얘기하면서 입술만 보였어요"라고 말했다. 

 

또한 "당사자들을 모시고 보니까, 약간 울컥하기도 하고, 그래도 어떻게 보면 찐한 키스를"이라고 말했다. 이에 황제성은 "여보, 나 (박나래와 키스는) 고무 지우개 같았어"라고 외쳤다.

 


또한 남편 황제성이 집에 돌아와 "나래가 미안하다고 전해달라고 했다"라고 말했다며 "그 뒤부터 무대가 더 신경 쓰이더라"고 당시 심경을 전했다.

 


급기야 박초은은 "프로그램을 보면서 황제성과 박나래의 키스신을 세기도 했다"고 말했다.

 


황제성 아내 박초은은 지난 2007년 황제성과 함께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동기다.

데뷔 당시 열애를 시작해 9년간 교제 후 지난 2015년 9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을 하나 두고 있다.


황제성 나이 1982년생 올해 39세이며 아내 와이프 박초은 나이 1985년생 오래 36세이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