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동주 나이 이혼 이유 비키니 몸매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1. 2. 09:0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서동주 나이 이혼 이유 비키니 몸매

서동주는 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 고추장으로 출연했다.

 


서동주는 인스타그램에 "다들 복면가왕 잘 보셨나요? 제가 고추장이었습니당ㅋㅋ 복면가왕 덕분에 노래도 배우고 춤도 배우고 여러 선배님들도 만날 수 있었던 정말 뜻깊은 시간이었어요. 히히 #사랑해요복면가왕 #서동주 #고추장 #복면가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서동주는 코미디언 서세원과 배우 서정희의 장녀로 1983년생으로 올해 38세이다.

2010년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했지만 4년 전 이혼하고 각자의 길을 걸었다.

 


서동주는 5년여의 결혼 생활 후 이혼을 했다. 전 남편과는 한국에서 선을 봐 결혼했다. 서동주는 “엄마, 아빠랑 같은 시기에 이혼을 했는데, 마무리는 제가 먼저 했다”고 말했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는 “저도 공부 열심히 하고 살았지 않나. 참고 참다가 내 인생이 없어지는 느낌이 나고, 곧 마흔이고 이런데 내 인생을 못 찾고 기다리다 끝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서동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대를 졸업.

펜실베이니아대학원에서 경영학을 전공

퍼킨스 코이 로펌에서 변호사 활동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