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직업 집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1. 7. 09:2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노지훈 아내 이은혜 나이 직업 집 

트로트 가수로 변신에 성공한 가수 노지훈과 레이싱모델 출신 방송인 아내 이은혜가 첫키스를 떠올렸다.

노지훈과 이은혜는 KBS '살림남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해 생애 첫 집들이를 했다.

8년간 친구로 지내다 2개월의 짧은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

 

 

노지훈과 이은혜는 첫 만남이 언제였냐는 출연진 질문에 "오랜시간 친구처럼 지냈다"며 입을 열었다.

노지훈은 친구로 지내던 시절에도 이은혜를 "은혜야. 너"라고 불렀다.

이지훈은 "처음부터 오빠이고 싶었나 보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은혜는 남편과 친구로 6~7년 정도 지냈을 때 노지훈이 갑자기 남자로 느껴지기 시작했다며 친구들끼리 신년회를 했는데 화장실 앞에서 노지훈이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나에게 뽀뽀를 했다"라고 고백했다.

 


정준하는 "그렇다면 첫 키스를 화장실에서 한 거냐"라며 물었고 이은혜는 "맞다"면서 "하지만 당시에 남편은 마늘 쌈을 먹은 상태 였는데 나는 안 먹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지훈은 노지훈을 향해 술김에 키스를 한 거냐라며 물었고 노지훈은 확신이 있었다. 실수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내가 꼭 이 여자를 잡아야겠다는 생각으로 대시했다 여러 가지 감정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노지훈은 1990년생으로 31세 

2018년에 결혼 29살에 결혼을 해서 올해 결혼 3년 차​

현재 20개월 된 아들이 있습니다

노지훈의 아내 이은혜는 1987년생 34살로 노지훈보다 3살 연상 레이싱 모델 출신  

 

아내의 맛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노지훈 부부의 집은 전농동 동대문 롯데캐슬 노블레스 아파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