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꽃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바로가기

일상

by 루피안 2020. 11. 22. 09:4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꽃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바로가기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I 기반의 성향 테스트

 

떠나고 싶은 여행지나 낯선 사람과의 만남 등 각종 상황에 대한 질문으로 나의 성향을 알아본다.

 

자신의 성향에 맞게 답변을 하면 결과를 꽃으로 보여준다. 

 

히비스커스, 프리지아, 플록스, 백정화, 에리카, 거베라 등 각각의 성격 유형에 대한 설명을 해준다.

 

 

https://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2020/10/24 - [이슈정보]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능력 바로가기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능력 바로가기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핵심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 능력 최근 코로나19로 대면 활동 시간이 줄어들면서 MBTI, SPTI를 비롯해 모바일과 웹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hjinternational.tistory.com

2020/10/21 - [이슈정보] -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난 새우깡 연양갱? 검사 하러 가기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난 새우깡 연양갱? 검사 하러 가기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검사 해보자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가 MBTI 성격유형검사처럼 인기를 끄는 모양새다. 21일 SPTI 테스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hjinternation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