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상 테스트 AI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관상테스트 하러 가기

일상

by 루피안 2020. 12. 1. 17:38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관상테스트 AI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내 관상테스트

 

 

 

인공지능이 말해주는 관상테스트

 

관상테스트는 성별을 선택한 후 사진을 첨부하면 관상을 알려준다.

 

같은 관상을 가진 연예인도 알수 있다. 

 

관상은 섬세하고 끈기가 있으며 강한 관상, 사회성 좋은 화개살 강한 관상, 강한 기를 가지고 있는 관상, 평범한 인생을 살지 않을 관상, 이성운이 강한 관상 등이 있다.

 

관상테스트하러 가기

 

2020/10/21 - [이슈정보] -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난 새우깡 연양갱? 검사 하러 가기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난 새우깡 연양갱? 검사 하러 가기

SPTI 테스트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검사 해보자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테스트가 MBTI 성격유형검사처럼 인기를 끄는 모양새다. 21일 SPTI 테스트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hjinternational.tistory.com

2020/10/24 - [이슈정보] -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능력 바로가기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 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능력 바로가기

남들이 보는 나의 핵심능력은? 핵심능력 테스트로 알아보는 내 능력 최근 코로나19로 대면 활동 시간이 줄어들면서 MBTI, SPTI를 비롯해 모바일과 웹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hjinternational.tistory.com

2020/11/22 - [일상] - 꽃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바로가기

 

꽃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바로가기

꽃 테스트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바로가기 꽃 테스트는 성격 유형 검사인 MBI 기반의 성향 테스트 떠나고 싶은 여행지나 낯선 사람과의 만남 등 각종 상황에 대한 질문으로 나의 성향을

hjinternational.tistory.com

2020/11/23 - [일상] -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도화 매력 해보기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도화 매력 해보기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도화 매력 해보기 자신의 치명적인 매력을 알아보는 도화테스트 도화테스트는 개인별로 숨겨진 심리와 도화살을 분석하여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테스트이다. 도

hjinternation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