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우새' 김희선 이상민 임원희 탁재훈 연애 솔루션 여자친구 없는 이유?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18. 23:1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미우새' 김희선 이상민 임원희 탁재훈 연애 솔루션 여자친구 없는 이유?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선과 함께 식사를 하는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은 임원희의 소개팅 얘기를 하던 중 "우리가 왜 이렇게 여자친구가 없는 걸까?"라고 운을 뗐다. 이에 김희선은 "내가 오빠들을 보면 지금 잠깐 봤는데도 이제는 (이유가) 보이는 것 같다. 나이가 드니까"라고 털어놨다.


김희선은 "지금 잠깐 봤는데도 이제는 보이는 것 같다. 여자로서다"고 말했다.

 


김희선은 "내가 만약에 여자친구라면 '이거 하나 좀 고쳤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라며 이상민에 대해서는 "요리 잘하고 솔선수범하다. 근데 상민 오빠, 언제 저 허세를 버리지?"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어 "예전에는 저런 오빠 만나고 싶었는데 지금은 빛 좋은 개살구?"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옛날에도 허세가 있었는데 옛날에는 멋있었다. 20, 30대때는 멋있었는데 40대가 돼 가면서 줄어들어야 하는데 여전하다"며 "빚 좋은 개살구"라고 덧붙였다.



김희선은 임원희에게는 "자신감이 부족하다. 말할 때 자신감을 가져라. 오빠는 자신감을 가져도 된다. 예를 들어 확고하고 딱 밀어붙이는 그런 모습이 있으면 좋겠다""라고 조언했다.

 


임원희 역시 수긍하며 "상처받을까봐 그런 것도 있다"고 말했다.


김희선은 탁재훈에 대해 "오빠 얼마전에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프로그램 들어가지 않았냐"라며 "못하실 것 같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탁재훈을 충격케 했다.

 


그는 "내가 동생이 희선이와 재훈이 오빠 사이는 재밌고 착하고 같이 있으면 시간갈줄 모른다. 그런데 여자친구면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다 농담 같다. 오빠가 진심을 담아서 얘기 해도 웃기려는 반전이 있겠지 하면서 믿음이 안 간다"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우리 셋 중에 가장 심각한 얘기를 한 거다. 나는 허세를 버리면 된다. 임원희 형은 자신감을 가지면 된다. 그런데 형은 사랑을 못할 것 같다지 않냐"라고 말을 더해 탁재훈의 심기를 서운하게 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