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BC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인물 관계도 유인나 문정혁 임주환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21. 22:12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로코 장인 기대 이유 문정혁 임주환 인물관계도

21일 오후 2시 MBC 새 수목극 '나를 사랑한 스파이'(극본 이지만, 연출 이재진 강인)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연출자 이재진 PD와 주요 출연진인 문정혁, 유인나, 임주환이 참석에 드라마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아름(유인나 분)의 전남편 전지훈을 연기할 문정혁은 이날 열린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사격선수 출신 비밀경찰"이라고 자신의 역할을 소개하며 "살을 많이 뺐고, 사격과 액션, 오토바이 등을 다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외에도 폴댄스까지 다양한 '몸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문정혁은 "상대역으로 만난 유인나 씨는 밝고 통통 튀는 이미지였는데 이번에는 어른스러운 느낌이다. 그러면서도 특유의 유머 코드들이 은연중에 나와 참 좋더라"고 말했다.

 


"'로코(로맨틱코미디)퀸' 문정혁이라고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유인나 씨와 진정한 로코퀸의 자리를 놓고 다퉈보겠다"고 웃었다.

 


이에 유인나는 "문정혁 씨는 항상 호감을 갖고 있던 배우라 드디어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뻤다"며 "과연 '로코 장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내가 태어나서 본 사람 중에 가장 잘생겼다. 항상 얼굴을 구경한다"고 화답했다.

 


임주환은 아름의 현 남편 데릭현을 연기한다. 그는 "외교 정보와 산업 기밀 쪽 스파이다. 엘리트 중 엘리트라 외국어가 정말 많이 나오는데 고충"이라고 웃으며 "그래도 로코킹 문정혁 씨와 로코퀸 유인나 씨가 하는 작품에 함께하게 돼 행운아"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상대 배우 두 분께서 불꽃을 튀겨주기 때문에 나는 어려운 게 없었다. 극 중에서는 두 남자가 유치하게 서로 질투하는 장면이 많다"고 덧붙였다.

 


유인나의 이번 작품이 기대되는 이유를 살펴보자.

#1.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로코 장인을 향한 기대 100%

유인나는 자신만의 색깔로 로맨스 장르를 이끌어 왔다.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에서 써니 역을 맡아 쿨하면서도 러블리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전생부터 현생, 후생까지 이어진 저승사자와의 애틋한 인연을 섬세한 멜로 연기로 표현하며 ‘로코 장인’의 저력을 뽐냈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진심 역을 맡아 일과 사랑을 모두 잡은 캐릭터의 성장기를 깊이 있게 그려냈다. 유인나는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캐릭터에 생동감을 불어넣은 바 있다. 로맨스 장르와 착붙 케미를 자랑하는 유인나의 차기작 ‘나를 사랑한 스파이’를 향한 관심이 쏠린다.

 


#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캐릭터와의 싱크로율 100%

유인나와 강아름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강아름은 배려와 공감이 가득한 소통법으로 신부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능력을 갖춘 인물. 유인나는 약 5년간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의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친근하게 소통해왔다. 예능 ‘77억의 사랑’, ‘같이 펀딩’, ‘선다방’에서는 폭넓고 따뜻한 공감 능력을 발휘했다. 강아름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것 또한 유인나와 닮은 부분. 자신과 닮은 캐릭터에게 완벽하게 녹아든 유인나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3. `나를 사랑한 스파이` 유인나, 작품 향한 열정 100%

유인나는 강아름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한 열정을 발휘했다. 직접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는 것은 물론, 촬영 시작 전부터 재단과 재봉 연습에 매진했다. 또 사격과 액션을 배우며 스파이가 체질인 강아름을 표현하기 위한 준비를 꾸준히 해왔다.

유인나는 "열정과 매력이 넘치는 강아름 역할로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다. 보여줄 수 있는 이야기가 풍부한 캐릭터인 만큼 특별한 로맨스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한다. 시청자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작품을 위해 열정을 쏟는 유인나의 모습은 드라마를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 인물관계도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