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솜 고아성 박혜수 나이는?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28. 00:4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솜 고아성 박혜수 여배우 3인방 

 

7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박혜수 고아성 이솜이 출연했다.

 


예능에서 보기 힘든 3인방 등장에 MC들은 관심을 보였다. 박혜수는 "노래하는 예능말고 말을 하는 예능은 처음이다. 'K팝스타'에 출연했었다"며 "OST만 하고 계속 연기하고 있다"며 인사했다.


세 사람은 충무로 대표배우 삼총사로 등장, 모두 "여배우 아우라가 빛난다, 여배우 셋이 온 건 처음"이라며 의외의 절친 조합이라며 반가워했다. 


고아성은 어린이 드라마 주연 출신으로, 그는 "95년도에 데뷔했다. 4살 때부터 활동했다"며 "늘 신인의 마음으로 활동하고 있다"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고아성과 이솜도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라고. 고아성은 "4살 때 '스타탄생'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갔다. 2등 했다. 그때부터 일을 시작했다"고 했고, 이솜은 "'Check it girl'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승했다"고 떠올렸다.

이날 이솜, 고아성, 박혜수는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다고 설명했고,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

이에 고아성은 "촬영을 대부분 셋이 같이 했다. 제작진이 방을 세 개 잡아줬는데 결국 한 방에 모이게 되더라. 나중에는 방을 하나만 잡고 자라고 하시더라"라며 밝혔다


박혜수는 "이솜 언니가 살림 담당이었다"며 "요리를 다해주셨다. 도와주려고 가면 '가서 앉아있어'라고 해줬다"며 웃었다. 또한 고아성은 "저는 돈을 담당했다"고 해 MC들로부터 환호를 받았다.

 


박혜수는 웃음을 담당했다고 말했고, 이솜은 "세상에서 제일 웃긴 거 같다"라며 맞장구쳤다. 이어 박혜수는 "저는 정말 재미없는 사람인데 언니들이 개그 코드가 이상해서 자꾸 제가 웃기다고 한다"라며 의아해했다.

 


고아성은 "언니들을 잘 놀린다. 막내이긴 한데 제일 늦게 일어난다. '혜수야. 진짜 일어나야 해'라고 하면 그때 일어난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박혜수는 몸매 관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박혜수는 "평소 촬영이 생기면 일주일 전까지 열심히 살을 빼 목표를 달성하지만, 그 후 마음을 놓아버려 결국 촬영 당일엔 원상복구 된다"며 엉뚱한 매력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고아성은 봉준호 감독과 두 작품을 함께 했다면서 영화 '괴물'과 '설국열차'를 언급, 괴물은 열 네살 때 촬영했다고 했다. 괴물 없이 어떻게 촬영했는지 묻자 고아성은 "괴물의 일부만 제작해, 리얼함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괴물 맞닥뜨리는 장면은 노란 깃발보고 촬영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설국열차'도 언급한 고아성은 "봉준호 감독 정말 꼼꼼하다, 하나하나 장면마다 깜짝 놀랐다"면서 "구체적으로 얘기하면 '설국열차' 실제 기차처럼 3칸을 제작했고, 착시현상까지 구핸해내셔 사소한 것까지 계산해 정말 대단하다 느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박혜수 1994년생 27세 고아성 1992년생 29세 이솜 1990년생 31세이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