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준혁 박현선 웨딩 화보 공개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28. 12:0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양준혁 박현선 웨딩 화보 공개

12월 26일 결혼하는 '양신' 양준혁과 박현선 커플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28일 아이웨딩이 공개한 웨딩화보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예비부부의 설렘을 드러냈다.

웨딩업체 아이웨딩이 28일 내놓은 화보에서 양준혁은 수트를 입고 야구배트를 휘두르는 등 익숙한 모습을 연출했다. 박씨 역시 특유의 밝은 모습을 화보 속에 담았다.

아이웨딩 측은 "두 사람은 서로를 챙기면서 유쾌한 모습으로 늦은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을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양준혁은 네이비 컬러의 체크무늬 수트 입고 야구배트를 휘두르며 마치 현역시절 타석에 선 모습을 그대로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다부진 체격에 어울리는 깔끔한 블랙톤, 화이트톤의 턱시도를 입고 신사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예비신부 박현선은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드레스를 입고 신부의 세련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평소 특유의 밝은 모습이 화보에 그대로 전해지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선수와 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1년 연애 끝에 오는 12월 2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양준혁은 “한 여자를 연인으로 맞아들이기까지 반 백년의 세월을 기다려 왔다. 늦게 가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박현선은 “혼자가 아닌 둘이 함께 행복한 삶을 채워 나갈 수 있어서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 그 모든 것을 오빠와 함께 하기에 더욱 더 아름다운 미래가 그려진다”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