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면 머하니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정봉원 김지섭 매니저 로고송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31. 14:0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놀면 머하니 환불원정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정봉원 김지섭 매니저 로고송 

 

10월 3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화보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신박기획 식구들은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의 음원차트 퍼펙트 올킬을 자축하는 회식자리를 가졌다. 회식 메뉴 또한 신박기획다운 ‘가성비 끝판왕’인 분식. 김밥부터 라면, 수제비까지 한상 가득 차려진 회식자리에서 정봉원(정재형)은 ‘지미 유’(유재석)에게 생애 처음으로 만든 ‘로고송’을 공개했다.

 


정봉원(정재형)의 로고송에 ‘작사의 신’ 김지섭(김종민)이 합세해 매니저들의 로고송 탄생이 임박한 가운데, 환불원정대로 증명된 ‘톱100귀’ 대표 ‘지미 유’(유재석)의 컨펌 과정은 마치 ‘슈퍼스타K’의 심사 순간을 방불케 만들었다.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 뮤직비디오와 화보 촬영 현장을 찾은 신박기획 식구들의 모습도 공개된다. 

 


두 사람은 ‘지미 유’(유재석) 몰래 뮤직비디오 감독님과 화보 촬영 감독님을 찾아가 자신들의 분량을 두고 딜을 제안했는데, “대표님도 아시는 건가요?”라며 난처한 반응을 보였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이 27년 만에 전설의 '핑크 드레스' 꼭대기에 안착한 모습이 포착됐다. 만옥(엄정화)은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된 폐공장의 천정을 뚫을 기세로 올라간 리프트에서 드론과 아이콘택트까지 하며 여유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이 진행된 거대한 폐공장 안에서 천정을 뚫을 기세로로 올라간 만옥(엄정화)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만옥(엄정화)은 현장에 등장한 '핑크 드레스' 장치를 보고 "여기 올라가야 돼?"라며 깜짝 놀라며 '지미 유'(유재석)의 멱살(?)을 터치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약 27년 만에 리프트에 오르는 만옥(엄정화)을 본 실비(화사)는 "언니..고향에 온 느낌이죠?"라고 해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천옥(이효리)도 비주얼보다 웃기는 게 좋다며 남다른 의지를 불태워 뮤직비디오 속 장면이 탄생 

만옥(엄정화)이 탄 리프트가 점차 떠오르자 모든 멤버들과 스태프들이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만옥(엄정화)는 한층 여유 있는 모습으로 자신의 주위를 맴돌던 드론과 아이콘택트까지하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멤버들은 '1석 3조 프로젝트'를 위해 뮤직비디오와 화보, 앨범 재킷 촬영까지 쉴 새 없이 진행된 일정을 소화하면서도 카메라 앞에 서면 환불원정대만의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