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유성 진미령 이혼 사유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1. 11. 21:01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전유성 진미령 이혼 사유 냉면 때문에? 나이는

 


QTV 토크쇼 ‘수미옥’에 출연한 진미령은 전유성과의 이혼을 언급하며 “함께 냉면집에서 냉면을 먹기로 했는데 약속에 조금 늦었다. 전유성은 먼저 다 먹고 내가 주문하고 먹으려고 하자 ‘난 다 먹었고 보는 건 지루하니까 먼저 가겠다’며 자리를 떴다”라고 말했다.

 


“냉면을 먹는 이 짧은 순간도 기다려주지 못하는데 앞으로 인생을 함께 살아가는 건 힘들 것 같아 이혼을 결심했다”라고 밝혔다.

 


이 발언 이후 냉면 때문에 이혼했다는 루머가 퍼지며 “(루머로) 많은 상처를 받았다”라고 해명했다.

 

 


최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전유성은 “내가 자격이 없는 사람이다. 오래전부터 같이 안 살았다. 돈벌이도 잘 못해, 가정적이지도 못해, 제가 많이 부족했다”라며 진미령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다.

 


지인에게 사기를 당한 사실을 공개하며 “몇 억, 그게 우리 딸 6학년 때 과외 공부 선생님이었는데 그 사람이 속일 것이라고 생각을 하지 않고 내가 그 사람 편을 끝까지 들고, 미령이 돈도 물렸다”라며 “그 돈은 내가 다 물어줬는데, 그게 원인이 되어 미령이랑 결정적으로 헤어진 계기가 되고 그랬다"라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전유성과 진미령은 지난 1993년 결혼했지만 2011년 이혼했다.

 


전유성 나이 1949년생 72세

진미령 나이 1958년생 63세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