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태준 아내 최수정 누구? 나혼자산다 출연했던 마마무 화사 절친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8. 10:33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박태준 아내 최수정 누구? 나혼자산다 출연했던 마마무 화사 절친

 



웹툰 작가 박태준이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박태준의 아내 최수정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태준은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사실 전 방송인이 아니라 어디 가서 딱히 이야기할 곳이 없었다”면서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또한 박태준은 “결혼한 지 얼마 안 됐다. 연애는 10년 정도 했다. 10년 동안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느낌”이라며 “아내는 저한테 ‘베프’(베스트 프렌드)라고 한다. 행복하다”며 미모의 아내의 사진을 공개했다.



박태준의 아내 최수정은 지난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걸그룹 롯데걸스의 멤버로 활동했다. 이후 여성의류 쇼핑몰을 운영했으며,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에 출연한 바 있다.

 



사진으로 공개된 박태준의 아내는 걸그룹 및 연기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는 최수정. 1988년생인 최수정은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걸그룹 롯데걸스로 데뷔했고, 지난해에는 웹드라마 '체크메이트'에 출연했다. 현재는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특히 최수정은 지난해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화사 절친'으로 등장, 청아한 미모와 화통한 성격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화사는 "연습생 시절부터 절친한 사이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다"고 소개했다.



최수정이 대중에게 더 익숙한 이유는 '화사 친구'로 유명하기 때문이다. 그는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의 절친한 언니로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화사는 최수정에 대해 "친한 언니다.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다. 마마무가 될 수도 있었던 언니"라며 연습생 시절부터 최수정과 남다른 친분을 이어오고 있음을 밝혔다.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ram:)의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 함께 연인으로 출연해 몽환적인 키스신을 선보인 바 있다.

 


박태준 아내 최수정은 1988년생으로 올 해 만 32세이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