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코로나 완치된 박태준 미모의 10년 연애 동거 아내 최초 공개 혼인신고 고백 한다감 황석정 이근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8. 08:1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라디오스타 코로나 완치된 박태준 미모의 10년 연애 동거 아내 최초 공개 혼인신고 고백 한다감 황석정 이근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너 화제성 문제 있어?’ 특집이 전파를 탔다. 한다감, 황석정, 박태준, 이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라디오스타’ 웹툰 작가 박태준이 결혼 사실을 밝히며, 아내 사진을 공개했다.

 



박태준은 “사실 전 방송인이 아니라 어디 가서 딱히 이야기할 곳이 없었다”면서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박태준은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 아무한테도 안 알렸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박태준은 "올해 혼인 신고를 했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는 "아무한테도 안 알렸다"며 "어렸을 때부터 결혼식을 (왜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 됐다. 친구가 많이 없는데 예식홀을 다 채울 수 있을지 걱정도 됐다"고 결혼 발표를 미룬 까닭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행히 아내도 결혼식이 싫다고 했다. 그냥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라고 털어놨다.

박태준은 “연애는 10년 가까이 했는데 동거를 길게 했다.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느낌”이라고 전했다.

 



MC 김구라가 "친구라고 하면 아내가 안 좋아할 것 같다"고 하자 박태준은 "걔가 저한테 베프라고 한다"며 "나는 행복하다"고 강조했다. 이를 들은 안영미는 "걔라고 하는 걸 보니 진짜 베프가 맞다"며 축하를 건넸다.

 



한다감은 남편과 결혼에 골인한 근황을 전한 후 최근 화제가 된 1000평 한옥집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근이 한정식 집으로 오해했을 정도인 이 집은 내부에 찜질방이 설치된 데다 집을 도는 데만 3~40분이 소요되는 규모를 자랑했다.

 



이로 인해 재벌설이 불거지기도 했다며 한다감은 "오해를 많이 하시는데 삼촌이 한옥 건축가다. 보여지는 것에 비해 공사비는 많이 들지 않았다"면서 "땅은 오르기 전에 매입했다. 부자재들은 발품 팔아서 직접 골랐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황석정은 최근 머슬퀸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운동을 시작하기 전 그는 연극에 오르며 허리를 다쳤을 뿐 아니라 여행 프로그램 도중 바위에서 미끄러져 발목에 부상을 입기도 했다고. 거동이 불편할 만큼 건강 상태가 최악이었다는 황석정은 운동 시작 후 아픔이 싹 나았다고 밝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근은 최근 웹 예능 '가짜사나이'로 누적 조회수 5천만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어린 시절을 미국에서 보냈지만 미국 시민권을 포기하고 대한민국 군대에 입대했고 UDT, 버지니아 군사대학교 등 화려한 이력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