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프랜차이즈 사업 철수 결정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12.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덮죽덮죽' 이상준 대표 프랜차이즈 사업 철수 결정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의 메뉴를 도용한 덮죽 프랜차이즈 '덮죽덮죽'이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한다.

 




12일 덮죽덮죽 측은 사과문을 통해 "안녕하세요. 덮죽덮죽 대표 이상준입니다. 이번 본 사의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 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 관련성 오인할 수 있는 문구'를 표기하였습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 드립니다"라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덮죽덮죽 측은 "직접 대표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하여 포항으로 직접 찾아뵈었지만, 대면하시는 것을 힘들어하셔 만나 뵐 수 없었고 송구스럽게도 본 사과문으로 게시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또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덮죽덮죽' 브랜드는 금일부로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습니다. 추후에 있어서도 대표님의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프랜차이즈 사업 철수 계획을 발표했다.

 



마지막으로 덮죽덮죽 측은 "마땅히 지켜야 할 상도의를 지키지 않고 대표님께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20년 10월 12일 이상준 올림"이라고 밝혔다.


앞서 포항 덮죽집 사장은 9일 인스타그램에“저는 다른 지역에 덮죽집을 오픈하지 않았습니다. 뺏어가지 말아주세요. 제발. 수개월의 제 고민이, 수개월의 제 노력이, 그리고 백종원 선생님의 칭찬이. 골목식당에 누가 되지 않길 바라며 보낸 3개월 동안…”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포항 골목식당 출연 덮죽집은 서울 강남 그외 지역의 업체와 아무런 관계가 없다”고 덧붙였다.

사장은 “3개월 진짜 열심히 했습니다. 대박이라고 해주신 그 덮죽맛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어요”라며 “덮죽 뺏어가지 말아주세요”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덮죽덮죽' 측 공식 입장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덮죽덮죽의 대표 이상준 입니다.

이번 본 사의 덮죽 프랜차이즈 진행 과정에 있어 '메뉴명 표절' 및 '방송 관련성 오인할 수 있는 문구'를 표기하였습니다. 수개월의 연구와 노력을 통해 덮죽을 개발하신 포항의 신촌's 덮죽 대표님께 너무 큰 상처를 드렸습니다.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11일 일요일 저녁 직접 대표님을 찾아뵙고 사과를 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하여 포항으로 직접 찾아뵈었지만 대면 하시는 것을 힘들어 하셔 만나 뵐 수 없었고 송구스럽게도 본 사과문으로 게시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모든 잘못을 인정하며 '덮죽덮죽' 브랜드는 금일부로 모든 프랜차이즈 사업을 철수하겠습니다. 추후에 있어서도 대표님의 상처가 회복될 때까지 노력하겠습니다.

마땅히 지켜야 할 상도의를 지키지 않고 대표님께 상처를 드린 점 깊이 반성하며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20년 10월 12일 이상준 올림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