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수지망생 유서와 숨진채 발견 유명 가수 불법 동영상 괴로워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1. 3. 20:5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가수지망생 유서와 숨진채 발견 유명 가수 불법 동영상 괴로워

 

 

가수를 꿈꾸던 20대 여성이 "사람에게 고통을 받았다"는 유서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유족은 작곡가이자 가수인 전 남자 친구가 술에 약을 타서 먹인 뒤 불법 촬영과 성범죄를 저지른 것과 관련이 있다면서 고발했습니다.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고 해당 가수의 휴대 전화와 컴퓨터를 압수했습니다.

 



송 씨는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유지하며 밴드 활동을 하던 가수 지망생이었습니다.

송 씨 아버지는 숨진 딸의 휴대전화에서 뜻 밖의 대화를 발견했습니다.

두 달 전, "술에 약을 탔다", "나한테 더 못할 짓 한 걸 뒤늦게 알았다. 아무 것도 못하겠고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다"고 지인에게 호소하는 내용이었습니다.

송 씨가 지목한 가해자는 한 때 사귀던 가수이자 작곡가인 A 씨.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최근에 유명 아이돌 그룹의 음반 작업에도 참여한 인물 

송 씨의 지인들은 둘이 교제하던 시기에 "A 씨가 불법 촬영과 성폭력을 당했다"고 털어놨다.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A 씨를 성폭력범죄처벌법과 강간치상 혐의로 형사 입건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자택 압수수색을 통해 확보한 A 씨의 휴대전화과 컴퓨터 등에 대한 디지털 증거 분석 작업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A 씨는 취재진에게 보낸 문자에서 "제가 기억하는 한, 제가 가지고 있는 여러 기록 상 그런 일은 없었다"고 부인했습니다.

"교제하던 시점에서 대략 반년 후 느닷없이 꺼낸 이야기들은 사실이 아니며, 실체적 진실을 밝히는 데 자신이 누구보다 협조하고 있다"고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