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이지훈·김선경·현우·지주연 한집살이 시작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9. 30. 15:4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3')이 네 커플의 동고동락 ‘실제상황 로맨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호응을 유발했습니다.

우다사 김용건·황신혜·탁재훈·오현경·이지훈·김선경·현우·지주연 나이가 화제다.


지난 23일 방송한 '우다사' 3회에서는 김용건X황신혜, 탁재훈X오현경, 이지훈X김선경, 현우X지주연 4커플이 

자신들만의 '한집살이'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며 '로맨스 서사'를 서서히 쌓아나가는 모습으로 차원이 다른 '심장 폭격'을 안겼습니다.


30일 오후 1시 40분부터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 - 뜻밖의 커플'(이하 '우다사') 3화가 재방송됐기 때문이다.

김용건은 1946년생으로 75세이며 황신혜는 1963년생으로 58세,

탁재훈은 1968년생으로 53세, 오현경은 1970년생으로 51세,

이지훈은 1979년생으로 42세, 김선경은 1968년생으로 53세, 

현우는 1985년생으로 36세, 지주연은 1983년생으로 38세다.


이지훈과 김선경 커플은 경남 하동으로 떠나 시골 한달살이에 돌입했다. 

떠나기 전날 밤 이지훈은 여덟 명의 조카들과 옷짐을 꾸리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김선경은 이지훈의 취향에 맞춘 밑반찬들을 일일이 준비했다. 오래된 한옥에 도착한 이지훈은 깜짝 선물로 사골을 대령해 김선경을 놀라게 했다. 

"누나의 기력을 보충해주고 싶다"며 직접 핏물을 빼고 사골 끓이기에 돌입한 이지훈의 모습에 김선경은 함박웃음을 지었다. 

두 사람은 어깨동무를 한 채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며 저녁을 준비하기도 했다.

 



김용건은 황신혜와 캠핑카 데이트를 하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싱글된 지 20년 조금 넘었다"며 "혼자된 게 내세울 일은 아니지만, 

살다 보니 그렇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황신혜는 "나도 15년 됐다"며 "남자들은 혼자 있기 힘든데 어떻게 혼자 지내셨냐"고 물었다.

그러자 김용건은 "연애라는 게 쉽지가 않았다. 그러다 보니 혼자 생활하는 게 익숙해졌다. 지금은 '건강하게 살아야겠다'는 생각뿐"이라고 답했다.


방송에서 수줍은 미소로 김용건을 만나러 간 황신혜는 “우리 부부로 만나면 너무 좋겠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김용건이 “나의 여자친구가 되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꽃을 건냈고 황신혜는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함께 하고 싶은 데이트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요즘 트렌드인 ‘캠핑카’에 공통된 관심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됐다.
 
마지막 에피소드로 소개된 이지훈 김선경 커플은 로맨틱한 레스토랑에서 결혼에 대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시청자들을 몰입 시켰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