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수애 전 아나운서 SNS 인스타 폐쇄 박서원 언팔 불화설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5. 16:50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조수애 전 아나운서 SNS 인스타 폐쇄 박서원 언팔 불화설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던 조수애 전 JTBC 아나운서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삭제했다.

5일 조수애의 기존 인스타그램 계정은 삭제된 상태다.

 




조수애는 지난 2018년 12월,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박서원 두산매거진 대표이사와 결혼하면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결혼 후 JTBC를 퇴사한 그는 꾸준히 SNS를 통해 애정을 과시했다.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전 아나운서는 2018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그간 각자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혼 생활을 즐기는 일상 등을 공개해왔다.

 



박서원 조수애 부부는 야구장에서 처음 만나 13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2018년 12월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조수애는 JTBC 입사 2년 만에 퇴사해 재벌가 며느리가 됐고 결혼 6개월 만에 아들을 출산했다.

임신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지만 지난 8월 두 사람의 불화설이 번졌다. 서로의 팔로우를 끊고, 결혼 관련 사진을 모두 삭제했기 때문.

앞서 지난 8월 말 조수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박서원 이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박서원 대표 역시 조수애와 찍은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양쪽은 서로 팔로우도 취소한 사실이 알려지며 불화설이 불거졌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