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갬성캠핑' '송승헌' 첫 게스트로 출연 안영미 박소담 초호화 캐스팅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13. 23:05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갬성캠핑' '송승헌' 첫 게스트로 출연 안영미 박소담 초호화 캐스팅

 

송승헌이 '갬성캠핑'에 첫 게스트로 출연해 숨겨왔던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가장 핫한 예능인 박나래, 안영미와 K팝 대표 걸그룹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천만 배우' 박소담까지, 최강 라인업으로 이슈가 된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갬성캠핑'(기획 황교진 연출 이나라)이 오는 13일(화) 밤 11시에 베일을 벗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나래, 안영미,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박소담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첫 게스트로 송승헌이 등장하자 모두가 놀랐다.


 화부터 원조 한류스타 송승헌이 '갬성캠핑'의 캠핑 친구로 참여해 더욱 이목을 끈다. 송승헌은 출연자 손나은과 최근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춘데 이어, 박나래와는 '나 혼자 산다' 이후 반가운 재회를 한다.

 

 

박나래는 그동안 송승헌에게 여러 번 '나래 바' 초대 러브콜을 보낸 바, 1박 2일 동안 함께하는 캠핑에서 과연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송승헌은 게스트로 등장했지만 출연자들에게 짐꾼과 운전기사를 자처해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송승헌은 숨겨둔 요리실력 까지 뽐냈다.



송승헌은 '원조 조각 미남' 이미지에 가려져 있던 소탈한 아재(?) 개그를 끊임없이 선보여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다. 

 

 

 

 

급기야 첫 만남엔 수줍어하던 안영미가 계속되는 송승헌의 아재(?) 개그에 "누가 이런 사람을 섭외했냐", "어느 순간 남자로 안 보인다"고 밝혀 이들의 '톰과 제리' 같은 앙숙 케미스트리에 귀추가 주목된다.

 



송승헌과  박나래, 안영미, 솔라, 손나은, 박소담은 함께 경상남도 남해로 향해 캠핑을 즐겼다. 이에대해 송승헌은 "프로그램이지만 힐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캠핑에서 송승헌은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다가 오랜 이상형으로 가요계의 원조 요정 강수지를 언급한 후 노래까지 직접 선보였다.



특히 캠핑 첫날 저녁, 송승헌과 출연자들은 서로 어디서도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고백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더해진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