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운우리새끼 김희선 임원희 이상민 탁재훈 돌싱 트리오 연애솔루션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10. 11. 23:24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미우새’ 김희선, 임원희·이상민·탁재훈 돌싱트리오 연애솔루션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원조 여신 김희선을 두고 임원희 vs 이상민의 불꽃 튀는 전쟁이 펼쳐진다.

임원희의 일상이 그려졌다.  김희선이 왔다는 말에 이상민과 탁재훈이 임원희 집을 방문했다. 

이상민은 파마한 탁재훈을 보며 "이 형, 파마도 했어. 희선이 온다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선은 탁재훈을 보며 "정말 오빠 오랜만이야"라며 반가워했다. 

 



탁재훈은 "난 종종 봤어. TV에서. 앨리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이상민은 "앨리스 때 첫 장면 뭔지 알아?"라고 물었다. 이에 탁재훈이 당황해했다.

김희선은 "셋이 뭐 있지 않아"라며 특유의 웃음소리를 냈다. 이에 탁재훈은 "넌 여전히 웃음소리가 특이해"라며 친한 척을 했다. 

 



이상민은 "형은 희선이랑 작품도 한 적 없으면서 뭘 또 이렇게 친한 척해"라고 말했다. 

김희선과 20년 만에 재회한 탁재훈은 “난 김희선을 애기 때부터 봤다. 갓난아기 때부터”라며 농을 던졌다.

 

이상민은 “형 왜 이렇게 친한 척하나. 형이 희선일 얼마나 만났다고”라 지적하곤 “적성용과 만났을 땐 같이 영화도 찍었으면서 그가 누군지 몰랐었다. 

 



기억도 못했었다. 그런데 김희선과 드라마 한 번 영화 한 번 찍어본 적 없는 사람이 친근한 척 한다”고 말했다.

 



탁재훈은 "어렸을 때부터 봐서 그렇지"라며 김희선에게 "네가 지금 서른 몇 살이지?"라고 물었다. 이에 김희선이 "사땡"이라고 대답하자 탁재훈은 "넌 왜 늙지도 않니"라며 놀라워했다. 이후 김희선은 탁재훈에게 "언니는 잘 있지?"라고 질문했다. 

 



탁재훈이 당황해하며 "무슨 언니?"라고 물었다. 이에 김희선은 "친동생.. 그 언니 말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예전에도 밥값이나 술값이 나오면 내가 한 번 살 때 김희선이 세 번 사곤 했다”고 거들었고, 탁재훈은 “어릴 때부터 돈을 잘 벌어서 잘 썼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탁재훈은 김희선을 향해 “코 수술 안했나?”라 묻고는 “옆에서 보니까 자기 코 같다. 김희선은 실물이 더 예쁘다. 방송을 하지 말라. 실물로 돌아다녀라”고 덧붙이는 것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또 “김희선이 방송에선 여려 보이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이거 알았나?”라고 뽐내듯이 말했다.

이에 따라 성사된 것이 김희선 쟁탈전. 이에 임원희는 “난 김희선과 4개월을 동고동락한 사이다”라고, 이상민은 “난 김희선 어머님과 통화도 한 사이”라 주장, 모벤저스를 웃게 했다.

 



김희선은 탁재훈에게 "지금 오빠 여기 고정이야?"라며 궁금해했고 탁재훈은 "내가 이야기를 할게. 아무도 나서서 말을 안 해주더라. 내가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었다. 이에 김희선은 "어머님은 나오실 의향이 계신 거죠?"라고 되물었다. 

 



그러자 탁재훈은 "지금도 풀 메이크업하고 대기 중이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어머님이 꼭 나오셔야 고정이 아니다. 5주 이상 나오면 고정이야"라고 설명했다. 이에 김희선은 "집도 오픈했고 띄엄띄엄 나오니까 반 고정이야. 지구와 달처럼 맴돌아. 월식 때 사라지면 돼"라고 결론을 내렸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