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커피프린스 1호점 청춘다큐 PD 공유→윤은혜 출연 키스신 중 내 티셔츠 올려…지문에 없었다

이슈정보

by 루피안 2020. 9. 25. 14:09

본문

728x90
반응형
SMALL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인기 장면이었던 키스신 비하인드를 배우 공유, 윤은혜가 직접 밝혔다.

24일 MBC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에서 공유,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큰 화제였던 최한결(공유), 고은찬(윤은혜)의 키스신을 같이 다시 봤다.

 



25일 MBC '청춘다큐 다시스물'을 연출한 김현기 PD는 OSEN에 "'커피프린스' 편은 말 그대로 '커피프린스'여서 가능했다. 

공유 씨부터 윤은혜 씨까지 모두가 '커피프린스 1호점'을 다룬다고 해서 출연에 응해줬다"고 밝혔다. 

앞서 24일 방송된 '청춘다큐 다시스물'에서는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약칭 커피프린스)'의 향수를 자극하는 '커피프린스' 편 1부로 꾸며졌다. 

이에 드라마의 주역 공유, 윤은혜,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이 모두 등장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커피프린스 1호점 은 남자 행세를 하는 여주인공과 정략결혼을 피하기 위해 동성애자인 척하는 남주인공이 카페에서 펼치는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드라마 촬영 장소였던 홍대 카페에 모습을 드러낸 공유는 이 작품에 대해 "첫사랑 같은 느낌이다. 

추억으로 남기려고 했던 무언가를 다시 대면하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과거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을 망설였던 것을 고백하며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 대한 약간의 거부감이 있었던 때였다. 

배우라는 직업을 가진 후 처음 겪는 사춘기였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때 공유는 화면을 보면서 "(내가 윤은혜를) 들었어, 들었어, 문에 밀치고"라고 민망해하는 리액션을 보였다. 

특히 고은찬이 최한결의 티셔츠를 올리는 장면에서 공유는 "이거 봐, 내 티셔츠를 올렸다"라며 "이건 지문에 없는 거였다"라고 얘기했다.

윤은혜는 이에 "여기서 지문에 있는 게 어딨어"라고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유는 "(윤)은혜 손은 나도 몰랐다"라며 "정신이 없으니깐"이라고 웃으면서 얘기했고, 

윤은혜는 "나도 정신 없었다"라며 "난 정신 있어?"라고 말하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728x90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